Global Project

 

Global Project

Retail Marketing


Home/Assistant In-Store Experience Seoul, Korea

Summary

구글 홈 판매 상점에 대한 사용자 반응 평가
1:1 사용자 조사 (shop-along)으로 진행
판매 부스의 정보성, 구성, 주변 판매 부스와의 차별점, 사용자들의 첫인상, 활용 용도 및 정보 구성에 대한 만족도 등에 대한 평가 검증

 

Global Project

Jean 온라인 쇼핑 경험 조사


Summary

• Jean(청바지) 쇼핑 경험자를 대상으로 리바이스 웹사이트의 구성에 대해 1:1 평가를 진행
• 실제 쇼핑하려고 계획된 상태에서 진입하는 방식 및 시선을 끄는 컨텐츠, 구매력 등에 대해서 데이터 수집
• 사이트 개선 사항 도출

 

Global Project

Facebook 한국 사용자의 뉴스 피드 및 비디오 콘텐츠 사용행태 연구

 


Summary

Facebook 한국 사용자들의 사용 행태 분석 및 주요 Needs & Pain Point 도출
Teenager, University Student, Young Professional, 35 Over Group에 대하여 FGI, 1:1 Intercept Interview 등의
방법을 통하여 실제 사용 행태를 관찰하고 관련 VOC를 수집, Insight를 도출

 

Global Project

Visa 카드 평창올림픽 쇼핑 허브 관련 쇼핑 행태 조사

 


Summary

평창 올림픽에 쇼핑 허브를 구성하려는 Visa 카드에서 올림픽에 방문한 관람객들이 쇼핑 허브를 쉽게 접근하고 쇼핑할 수 있게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국내 쇼핑 행태에 대한 조사 진행
• 국내 쇼핑 행태를 보고자 shop along 및 스포츠 관람 경험이 많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FGI 진행
• 
쇼핑 허브 구성에 대한 Insight 및 방향성 수립

 

Global Project

HP’s Support Forum Site 사용성평가

 

 

 

Summary

해외 의뢰한 프로젝트로써 한국 사용자를 대상으로 사용성 평가 진행
HP 고객 커뮤니티 사이트의 UI에 대한 사용성 평가로 Morae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행태를 분석함

 

Global Project

글로벌 운전자 행동 연구 및 HMI UX 아이디어 발굴

 

 

 

 

Summary

연령 운전자를 대상으로 Video Ethno.와 Shadowing & Interview를 실시하여
운전 행동 관찰 및 이슈 검증하여 운전자의 UX 잠재 니즈를 도출
타켓 운전자 행동 모델 구축
• 국내/미국/유럽이 함께 Global Idea Workshop을 통해 HMI UX Idea 제안

 

Global Project

Global Gesture UI Study

 

 

 

 

Summary

Next TV의 새로운 인터랙션인 제스처 방식 연구
참여하는 모든 국가에서 동일한 Task들을 가지고 동시 다발적으로 진행됨
Global한 Gesture와 국가별로 특징적인 Gesture를 구분, 데이터화하여 향후 Gesture 인식
가능한 TV 구현에 적극 이용할 계획